선발 나올때마다 경기 챙겨보고 있는데.. 일단 하성이가 잘하는게 최우선이지만 상황도 조금 안좋은것같아서 걱정임 애틀이 윈나우로 1등 달리고 있는 팀이라서 맨날 기회 줄수도 없고 하성이 안나올때 대체로 유격보던 선수들이 잘해줘서 지금은 그 선수들 우선으로 선발 나오기도 하고.. 그래도 틈틈히 선발로 나오고 있으니 살아나서 애틀에서 반지 꼈으면 좋겠어
선발 나올때마다 경기 챙겨보고 있는데.. 일단 하성이가 잘하는게 최우선이지만 상황도 조금 안좋은것같아서 걱정임 애틀이 윈나우로 1등 달리고 있는 팀이라서 맨날 기회 줄수도 없고 하성이 안나올때 대체로 유격보던 선수들이 잘해줘서 지금은 그 선수들 우선으로 선발 나오기도 하고.. 그래도 틈틈히 선발로 나오고 있으니 살아나서 애틀에서 반지 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