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진짜 오로지 빠따로만 이겨야 할 거 같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972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5 빠따 안터지면 지고 물론 터져도 질 수 있음... 선발 완봉 또는 5점차이상으로 득점 이런 경우에만 이길 가능성이 있어보임마음 같아선 우리 경기만 6이닝까지 하고 끝났으면 좋겠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