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지금은 삭제됐는데 유튜브에 설님이라고... 매드무비 만들어주시던 분이 만든 ㅎㅈ이 영상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624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2 고마워 라는 노래가 브금이었는데 가사가 날 너무 울렸음......지금도 플리 넣고 듣는데 나올 때마다 울컥해 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