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직관 갈때마다 놓친 유니폼 사고싶은거 너무 많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59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7 우승니폼 (왜못삿지..)도영이 므븦니폼제발 사고싶다 매물 안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