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려면 일단 내일 순둡 잘 던지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가능하다는 걸 보여줘야하는데 ( ˃̵ Θ ˂̵ ጥ)
잡담 롯데) 근데 올브 2주 남았고 선발들 오히려 주 1회 딱딱 하면서 어느 정도 해주는 거 같아서 올브까지는 6선발 체제했으면 싶기도 해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려면 일단 내일 순둡 잘 던지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가능하다는 걸 보여줘야하는데 ( ˃̵ Θ ˂̵ 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