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늘 지훈이 3루타도 치고 수비는 뭐 새삼 말할 필요도 없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273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1 지훈이가 잘해서 좋았다 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