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정후 마지막 타석 투수가 태훈이였던 거도 내 눈물버튼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23268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7 영준이랑 태훈이도 22포시 진짜 고생많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