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 나는 코치들 야선출신들인거처럼 심판들도 그런 줄 알았는데
갸테 글들 보고 있는데 도영이 2루심판분이랑 얘기하는 글에 심판님 사회인야구 하시나보다 이런댓이 있어서 궁금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