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선수 존중하고 관리라도 해달라는게 그리 어려운 문제였던가 그러니까 이호준이나가ㅠ 넌 계약직이어도 내 팀이랑 내 선수는 계속 남아서 행야건야 해야하는데ㅠ 나 벌써 멍게랑 영규랑..민혁이랑..엉엉.. 다 그립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