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호준 빨리 꺼지면 좋겠어 틀드 쉽게 말하는것도 싫구 투수 야수 막쓰는것도 싫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걍 선수 존중하고 관리라도 해달라는게 그리 어려운 문제였던가 그러니까 이호준이나가ㅠ 넌 계약직이어도 내 팀이랑 내 선수는 계속 남아서 행야건야 해야하는데ㅠ 나 벌써 멍게랑 영규랑..민혁이랑..엉엉.. 다 그립다ㅠㅠㅠㅠㅠ
걍 선수 존중하고 관리라도 해달라는게 그리 어려운 문제였던가 그러니까 이호준이나가ㅠ 넌 계약직이어도 내 팀이랑 내 선수는 계속 남아서 행야건야 해야하는데ㅠ 나 벌써 멍게랑 영규랑..민혁이랑..엉엉.. 다 그립다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