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뱅 생각하면 이것도 못할짓이긴 한데 이건 원래 정상팀이었으면 애초에 퐈를 무조건 잡았을 급이니까 제외하고...그게 아니면 우리가 겪은 그 개싹바가지 틀드보다 퐈로 이별하는 게 훨씬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