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안타 경기 ㅋㅋ
4월초 졸라 추운 잠실이라 넥덬 한줌도 아니고 반줌단이었는데
그거 직관 갔던게 아무튼 자랑
(대신 여기서 추억하는 도파민 경기들 1개도 직관 못가봄 ㅠ)
라인업은 주전들 다 빼준거라 저거 스타팅은 아니여 ㅇㅇ
4월초 졸라 추운 잠실이라 넥덬 한줌도 아니고 반줌단이었는데
그거 직관 갔던게 아무튼 자랑
(대신 여기서 추억하는 도파민 경기들 1개도 직관 못가봄 ㅠ)
라인업은 주전들 다 빼준거라 저거 스타팅은 아니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