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프런트놈들때문에 갈야 추팔도 마음대로 못하는게 너무 슬픔 https://theqoo.net/kbaseball/42562278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6 경기 보면 그리운 얼굴이 너무 많아서 눈물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