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퇴근을 너무 늦게 해서 낼도 막동이랑 국밥 무러 가께 ʕ ˃̣̣̣︿˂̣̣̣ ʔ https://theqoo.net/kbaseball/425622766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9 지금은 시간이 넘 늦어뿌 ๐·°ʕ৹˃Ⱉ˂৹ʔ°·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