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요즘 슬슬 ㅗ씨 수비가 젤 열받기시작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2270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3 수비폐급놈들 한가득이긴한데시도도 안해보는거 볼때마다 존나 혈압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