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때의 히어로즈가 아니라서 돌아와달라고 할수도 없고 팬들은 부채감 가지고ㅠㅠ 근데 그 사람들 하나같이 혀갱들은 일당백이었다고 말해줄때 복받쳐올랐어..... 잘못은 딴놈들이 하는데 왜 내가 미안해해야 하냐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