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모임.... 계속 해주는거 너무 고마운거 뭔지 알지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5
이제 그때의 히어로즈가 아니라서 돌아와달라고 할수도 없고
팬들은 부채감 가지고ㅠㅠ 근데 그 사람들 하나같이 혀갱들은 일당백이었다고 말해줄때 복받쳐올랐어..... 잘못은 딴놈들이 하는데 왜 내가 미안해해야 하냐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은 부채감 가지고ㅠㅠ 근데 그 사람들 하나같이 혀갱들은 일당백이었다고 말해줄때 복받쳐올랐어..... 잘못은 딴놈들이 하는데 왜 내가 미안해해야 하냐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