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그렇게 보내버려서 좋은 선수라고 내가 항변하고싶은데 내가 감히 말도 못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98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6 이젠 우리팀이 아니니까.....좋은 선수인데.... 나는 말을 해줄수가 없어 우리는 그애에게 상처만 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