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래는 얼라투수들 잘 던져도 혹시나 부정탈까봐 입 가렸는데 이젠 아님 그냥 할 수 있을때 앙나게 칭찬해줘야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5
그래서 나는 7연승하는 지금을 즐기는 중 ᕕ(^Θ^)ᕗ 롯자야 사..사.. 삼주만 일찍 잘했어도 올스타 투표로 보냈지 ( ⸝⸝ᵒ̴̶̷ Θ ᵒ̴̶̷ )و ̑̑( ⸝⸝ᵒ̴̶̷ Θ ᵒ̴̶̷ )ว⊹⋆
그래서 나는 7연승하는 지금을 즐기는 중 ᕕ(^Θ^)ᕗ 롯자야 사..사.. 삼주만 일찍 잘했어도 올스타 투표로 보냈지 ( ⸝⸝ᵒ̴̶̷ Θ ᵒ̴̶̷ )و ̑̑( ⸝⸝ᵒ̴̶̷ Θ ᵒ̴̶̷ )ว⊹⋆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