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얘더라 직관가면 야구 얘기말고 일상얘기 이런얘기를 계속 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2
나는 친구랑 가면 걍 야구 설명해주고 상대방 선수나 우리팀 선수나 뭐 응원가 이런얘기만 하거든? 나 오늘 갔는데 옆에 앉으신 두분이 정말 3시간 가량을 한번도 쉬지 않고 말을 함... 직장얘기 주식얘기 코인얘기 여친남친얘기 등등 야구를 안보고 말만해... 목소리도 엄청 크셔가지고 뭐 이건 말하지마세요 할 수도 없고ㅠㅠ대부분 이래? 난 첨 겪어봐서 사실 좀 놀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