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1루수 앞 내야안타 라는 말 너무 아름다운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621116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6 https://x.com/mylanders2/status/2069716777748296092?s=46준재 야구 진짜 예쁘게 함 ദ്ദി૮₍⸝⸝ʚ̴̶̷ ᴥ ʚ̴̶̷⸝⸝₎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