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없었으면 수비보고 더 힘들었을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나혼산에서 하성이가 은퇴는 우리랑 할거라고 말해서 좀 감동받음
- 01:01
- 조회 4
- 잡담
-
- 엘지) 카테에 매번 한선수한테만 지문인냥 안좋은글이랑 댓만 쓰는애가 있어
- 01:00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만약 동현이 말소라면 찬형이 콜업일 수도 있으려나
- 01:0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그래도 자욱이 5월에 5할이었다는 건
- 01:00
- 조회 7
- 잡담
-
- SSG) ㅇㅇㄱ 드라마보는데 랜필 나옴
- 01:00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한동희 홈 들어오는거 진짜 쿵쾅쿵쾅 뒤뚱뒤뚱이다
- 01: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모태두린이가 야구 시작해서 야구선수 된거라 팬들이 좋아할 행동을 너무 잘알아
- 00:59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제발 기행만 저지르지 말고 남은임기 그냥 채우고 아름다운 이별하자던 수리들이었는데
- 00:59
- 조회 17
- 잡담
-
- 키움) 하성아 거기서 오래있다가 와 조금만 더 힘내
- 00:5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야구 아직 잘 모르는데 1차랑 1라랑 다른거야?
- 00:59
- 조회 41
- 잡담
-
- 야구장 가면 엄청 먹는거같은데 막상 저녁에 집에 돌아오면 붓기 싹 내려간 상태임
- 00:59
- 조회 20
- 잡담
-
- 안현민 포수라니 잼컨알림좀 띄워주지 티빙아
- 00:59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올해 지타 돌려쓰고 제일 좋은점이 끼끼 찾은거....
- 00:58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직접 산거야??ㅋㅋㅋ 팬들이 선물준게 아니고?ㅋㅋㅋ
- 00:5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원태 마킹 어디다 파는 게 좋을까
- 00:5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민석이 이거 토코몬 같어
- 00:58
- 조회 48
- 잡담
-
- 두산) 김오랑 너는 싸인받앗다고 자랑하는기가ʕ๑•᷅ - •᷄๑ʔ
- 00:5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우리 치어팀 바뀌었어?
- 00:57
- 조회 95
- 잡담
-
- 두산) 2점 싫어!! 하니까 그동안 답답하셨죠? 하고 투런 쳐서 4점 만들어줌
- 00:5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우리가 약팀인게 아니라 순이가 강한 것이다
- 00:57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