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부상선수가 너무 많고 뛰는 선수들도 다들 어딘가 아파보이고 무엇보다 재미가 없음 그냥 김경문 야구가 너무 질려서 그만 보고 싶음 시즌 종료만 기다리게 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김민석 걍 정수빈 싸인 받은거 자랑하는거잔아
- 00:3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김민석은 찐이다
- 00:39
- 조회 13
- 잡담
-
- 키움) 근데 난 순수 도파민만 따졌을 때 재밌었던 가을야구는 22였어
- 00:39
- 조회 8
- 잡담
-
- 키움) 이종범 아저씨 잠시 싫어했던 이유
- 00:39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나 진짜 올해 이게 되네의 마음으로 보는 중ㅋㅋㅋ
- 00:39
- 조회 8
- 잡담
-
- SSG) 1준재 2성한은 감독 인터뷰 있었어?
- 00:39
- 조회 5
- 잡담
-
- 키움) 3. 무명의 더쿠 00:25 말씀하시는 히드랍더볼이 몇년도 히드랍더볼이죠?
- 00:39
- 조회 13
- 잡담
-
- 삼성) 타자가 2점대 전쟁 찍는 사람 형우 한 명 뿐이네
- 00:39
- 조회 4
- 잡담
-
- 키움) 케챱고백 나 집에 손승락 이적할 때 팬들한테 준 보조배터리 있음
- 00:38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잊혀진 갓차중에 한명이지만
- 00:38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선수들 보면 저점?기간을 잘 버티는게 진짜 중요한듯
- 00:38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고척 4층 응원하는 분위기야?
- 00:38
- 조회 47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 네이밍이 사기긴해
- 00:38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벌써 가을 100이 나올 수 있어???.
- 00:3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민석이 인스스ㅋㅋㅋㅋㅋ
- 00:38
- 조회 98
- 잡담
-
- 키움) 19준플은 걍 1,2,4차전 다 ㅈㄴ 명경기임
- 00:3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근데 순페 승민이 한테 꽂힌듯 ㅋㅋㅋㅋㅋ
- 00:3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개기일식 ʕ ◔ ᴥ ◔ ʔ 오랑기일식? ʕ ◔ ᴥ ◔ ʔ
- 00:3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그래도 으지 컨디션 안 좋을 때 준호가 잘 해서 다행이여
- 00:37
- 조회 5
- 잡담
-
- 키움) 이승호 애교도 많고 참 좋앗지 아예 1년차때 틀드 된거라 우리 지명 느낌이 더 낫음
- 00:37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