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은퇴식보러 부산 갈건데 일욜 올라오는 표 진짜 안나온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74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6 새벽에 대기표 보통 나오는데 하 일욜에 당일에 새고 해봐야겠지 srt타야해서 더해 ㅠ 표 못구해서 못돌아온적은 없는데 대기도 안나오는건 오랜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