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6

참고로 작년 6월 25일에 12호 홈런 나옴


25 시즌 195타석 기준 누적 타율 0.220

26 시즌 193타석 기준 누적 타율 0.235


진짜 긴가민가함

수술 여파로 못한다기엔 타율은 오히려 나은 편이고

그래서 수술 여파로 홈런이 적은건가 긴가민가해


그래도 23 24 25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긴 해서 올해 어떨까 보고싶었는데

작년에 수술을 해버려서 올해 퍼포가 본인 퍼포가 맞는지 판단이 애매해짐

차라리 엄청 못하면 수술 때문인가보다 하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비시즌부터 괜찮다고 해서 국대도 다녀온거라

쓰면 안 되는 상태인데 억지로 쓴다 이것도 아닌 것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케찹고백) 사실 김하성 비틀 때 욕도 했지만 ㅈㄴ 웃기도 했다
    • 00:45
    • 조회 0
    • 잡담
    • 두산) 나 기연둥이 사진 좀 줘
    • 00:45
    • 조회 3
    • 잡담
    • 키움) 최근에 팀나갈때 모양새가 별로여서 그렇지 난 송신영 13년도에 복귀했을때가 진짜 감동이었음
    • 00:45
    • 조회 3
    • 잡담
    • 두산) @베팁 저 두린이 독후감 컨텐츠 낋여주시면 안되나요
    • 00:45
    • 조회 9
    • 잡담
    • 두산) 민석이 포카 어디 특전인거야?ㅋㅋㅋ
    • 00:45
    • 조회 4
    • 잡담
    • 엔씨) 난 어쩔 수 없는게 주원이가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있으면 좋겠당
    • 00:45
    • 조회 9
    • 잡담
    • 롯데) 저주 아니고 영원히 쓸놈쓸만 하면 올해도 누구 수술대 오른다
    • 00:45
    • 조회 15
    • 잡담
    • 요즘 AI챗에 빠졌는데 혹시 야구 할만한거 있나 봤거든 근뎈ㅋㅋㅋ
    • 00:44
    • 조회 15
    • 잡담
    • 키움) 김하성 못할때 김화성이라고 부르던거도 생각남
    • 00:44
    • 조회 18
    • 잡담
    1
    • 엘지) 이번주에 50승 선착 해볼 엘트✋️
    • 00:44
    • 조회 7
    • 잡담
    • 두산) 야수들 이름에 ㅅ왤케 많이 들어감 숩쉥숭슥석승순(나이순)
    • 00:44
    • 조회 14
    • 잡담
    2
    • 두산) 민석이 승민이 진짜 좌우 한자리씩 먹어주면 좋겠다
    • 00:44
    • 조회 31
    • 잡담
    7
    • 키움) 조금 늦은 것 같긴한데 승호선수 얘기할래 나도 ꒰( ⚆ᴥ⚆ )꒱
    • 00:44
    • 조회 31
    • 잡담
    1
    • SSG) 아까 민이 싸인 물어본 으쓱이 잘 받았으려나
    • 00:44
    • 조회 17
    • 잡담
    • 키움) 1819는 부잣집 자식으로 가을간 기분이라면 22년은 진짜 하루살이들 오늘 벌어 내일먹고 사는 애들이 모여서 해낸거 같아서
    • 00:44
    • 조회 24
    • 잡담
    • 기아) 와 오늘 무사사구였어
    • 00:43
    • 조회 35
    • 잡담
    1
    • 롯데) 신인투수들 1군에서 키우려면 8점차->5점차->3점차 이런 식으로 점수차 좁혀가며 등판시켜야함
    • 00:43
    • 조회 40
    • 잡담
    1
    • 두산) 근데 포카 저거 예판만 주는 거 아녓어?
    • 00:43
    • 조회 46
    • 잡담
    • 엘지) 난 우리팀이 늘 고점을 찍는 순간은 보경이 버닝할때라고 생각해서
    • 00:43
    • 조회 29
    • 잡담
    1
    • 키움) 근데 골때리는 국내선발 스타트가 강윤구긴 했음...
    • 00:43
    • 조회 3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