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용병 고집도 드릅게 쎄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442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5 짹이랑 스레드 보면서 퇴근했는데손흥민 1번만 하는 짤이 너무 많길래 뭔가 했더니5회 포수 사인을 몇 번 거부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