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은 투수로 다 냈다 생각할거다..... 터져라 장재영 ㅠ
잡담 키움) 나 재영이 투수 포기한다했을때 솔직히 진짜 좀 실망했는데 요즘 상무에서 홈런치는거보고 다시ㅜ개가티 타재니 기대하는중.... 쌰갈 내가 또 속아본다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금은 투수로 다 냈다 생각할거다..... 터져라 장재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