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현빈이도 다리 불편해한적 있지않아? 얘는 저래도 빼준적 없는듯선수들은 경기 뛰고 싶어하니까 쉬고 싶다 이런게 아니라 쉴때 더 잘 쉬고 잘먹자 이렇게 생각하겠지? 아프면 꼽주니까 티도 안낼거고..답답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