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걍 베테랑 본인들 맘을 생각하면 좀 그래 어제 노검 인터뷰도 그렇고.. 유강남 전준우 등등 다 최애선수 이런거 아닌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64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9 가끔 슬픔특히 전준우는 갑자기 에커 와서 자기도 당황스러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