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잘할 때 올려서 좀 긁어라도 봤으면 싶긴 함ㅠㅠ백업이 맨날 아무때나 잘하면 그게 백업이냐 감 올라왔을 때라도 써먹어봐야지.. 그러라고 뎁스 늘리는건데 감독 운용 투수 파트는 최악이고 야수도 좀 경직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