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야 나 밀니라서 전캡.. 좀 그리웟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14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1 걍 엔트리에만 있었어도 이걸 봤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