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덬들은 대부분 다 누구세요..?긴 할 텐뎈ㅋㅋㅋㅋㅋ 저거 ㄹㅇ 레전드 경기임 8:0이었는데 8:9 끝내기홈런으로 이김 근데 그 홈런 친 게 21살의 김하성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궁둥이 통장 내 거
- 02:57
- 조회 6
- 잡담
-
- 우와 300만불 유망주면 그렇게 터지지 않아도 메쟈 콜업해보긴 한대
- 02:57
- 조회 8
- 잡담
-
- 작년에 입덕했는데 가본 구장
- 02:52
- 조회 34
- 잡담
-
- 둥이들 다른팀 팀스토어에도 간다고...?
- 02:50
- 조회 54
- 잡담
-
-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 02:49
- 조회 44
- 잡담
-
-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 02:48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 02:47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두쫀쿠 맞구나
- 02:47
- 조회 48
- 잡담
-
-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 02:46
- 조회 105
- 잡담
-
-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 02:46
- 조회 63
- 잡담
-
- 통빱 3루로가
- 02:44
- 조회 88
- 잡담
-
-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 02:43
- 조회 67
- 잡담
-
-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 02:42
- 조회 101
- 잡담
-
-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 02:42
- 조회 73
- 잡담
-
-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 02:41
- 조회 81
- 잡담
-
-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 02:40
- 조회 49
- 잡담
-
-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 02:40
- 조회 69
- 잡담
-
-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 02:36
- 조회 123
- 잡담
-
-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 02:36
- 조회 95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 02:35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