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마 포수랑 유격수 다칠까봐 난리나는데동희가 맞으니까 왜 웃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동희는 그 지방이.. 안정감이 다름 동희야 미안해 그치만 그 두툼함에서 나오는 안정감이(따봉매기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