쌰갈 진짜 감독 싫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여기서 제일 웃음벨은 5 6점차에 진하 안 쓰면서 마지막 등판은 동점일때 낼 투수 없어서 냈던거임
- 00:17
- 조회 0
- 잡담
-
- 엔씨) 외야 수비 볼수록 박시원 키우는게 맞을지도 모르겠음
- 00:17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도 올해 크게 안바라고 햄종 200승하면 좋겠어
- 00:17
- 조회 6
- 잡담
-
- 기아) 24때도 난 광새한테 기대 많이 했음
- 00:17
- 조회 8
- 잡담
-
- kt) 다시보기 올라와서 9초만 다시 보는데 응지 분위기 무슨ㅋㅋㅋㅋ
- 00:17
- 조회 5
- 잡담
-
- 엘지) 엘주헌
- 00:17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김쭈언 잘하고있는데
- 00:17
- 조회 9
- 잡담
-
- 키움) 얘들아 나랑 히어로캠 자해 시작할래?
- 00:17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우리팀의 위닝멘탈리티를 너무너무 사랑했따,,,
- 00:1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와 근데 전다민 오늘 콜업하고 다들 실책같은거 불안하다했는데
- 00:16
- 조회 68
- 잡담
-
- 키움) 근데 나는 아직도 그아이가 다시 오는 꿈을 꾸긴 함
- 00:16
- 조회 45
- 잡담
-
- 키움) 너네 20년에 카테 겁나 예민했던거 기억남?
- 00:16
- 조회 40
- 잡담
-
- 삼성) 해동되고 나서 제일 처음 저장한짤
- 00:1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나 이번주 크게 안바라
- 00:15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아 오늘 현준이 실책 있엇구나
- 00:15
- 조회 49
- 잡담
-
- 롯데) 기준이는 1구밖에 안 던져서 모르겠는데 솔직히 진하는 5 6점차에도 못 올려볼 공 아닌거 같은데
- 00:15
- 조회 40
- 잡담
-
- kt) (๑o̴̶̷︿o̴̶̷๑)🪄
- 00:15
- 조회 44
- 잡담
-
- kt) 릴라 서식지 영상 다시 돌려보고옴
- 00:15
- 조회 28
- 잡담
-
- 키움) 와 근데 과거 자해가 더 낫다 현실이 더 고통스러움
- 00:15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찬혁이가 너무너무너무 위로가됐어서
- 00:1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