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뻘하게 터짐
- 00:25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알칸 덕아웃에서 선수들이랑 초딩처럼 놀때 나 혼자 머쓱함
- 00:2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내가 많이 아껴 ⸜̑⸝͂˖໋⸰ʕ ⸝⸝ᵒ̴̶̷ ᵕ ᵒ̴̶̷ ʔ⸝⸝ި ʕᦏ´-
- 00:25
- 조회 38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 팬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
- 00:25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우리 불펜 엔트리도 적은 와중에 롱릴도 없어서
- 00:2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외야에는 민석이 내야에는 순이가 있어야함
- 00:25
- 조회 7
- 잡담
-
- 키움) 20시즌 마지막경기 전날에 이택근 은퇴식한거 기억남? ㅅㅂ
- 00:25
- 조회 26
- 잡담
-
- 키움) 20시즌 카트탄걸로도 존나 화났었잖아
- 00:2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ㄹㅇ로 올해 불펜 사용하는 꼬라지가 말도 안됨 72경기했는데
- 00:24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이 감독은 투수를 맨날 쓰던 투수만 써서 투수들이 못버티고 폼떨어지게 함.
- 00:24
- 조회 14
- 잡담
-
- kt) 진심 박무리 이거 실수하면 ㅈ됨이라 잘해서 놀라쓴
- 00:24
- 조회 21
- 잡담
-
- kt) 나 ㄹㅇ 9회 수비땐바쁜데
- 00:24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알칸 우리 상대로 강한 건 알았는데 돔이랑 착붙이었던 게 좀 웃김
- 00:24
- 조회 24
- 잡담
-
- 키움) 그래도 원기는 좋은사람이었어...
- 00:24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케이윌 닮은꼴 김형수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4
- 조회 59
- 잡담
-
- 두산) 현준이가 포수중에 제일탄거같댜ʕ -᷅ ﻌ -᷄?ʔ
- 00:24
- 조회 19
- 잡담
-
- 키움) 근데 젤 아쉬운 시즌은 역시 장정석감독이던 시절같음 그 멤버로
- 00:24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얼라들한텐 베테랑이 한번씩 해주는게 엄청 클듯
- 00:2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정철원 없으면 감독이 제일 분리불안일거같은데 왜 내리지
- 00:2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지민이 저번에 갸티비보니까 벤클선봉장 자신있어하더라고? 질롱지민을 보니까
- 00:23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