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은 진짜 에커 맞는거같은데 구단은 바꿀 생각이 없다는게 ... https://theqoo.net/kbaseball/425618114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6 진짜 스찌홈런도 죄다 변화구 넘긴거고 직구는 아예 대응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