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으쓱이네 병현슨슈랑 내기 다시할때 방어율 2점대 하자니까 어캐하냐했는데 지금 예쁘니방어율 유지하는거도 기특...⸜̑⸝͂˖໋⸰꒰( ⸝⸝ᵒ̴̶̷ ᵕ ᵒ̴̶̷⸝⸝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