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용타가 6번 이하로 치는팀 우리밖에 없는거 아니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17552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0 타팀보면 용타 역할이 너무 중요함.. 단타칠거면 3할은 쳐야하는데 그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