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일단 지금 내 소감은 그래 포수들이 잘하는건 아닌데 유강남이 보고싶지는 않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8
유강남 굳이 봐야할 필요 있나 언젠가 필요할 때야 있겠지만 지금 당장 자기역할 잘해주고 있는 박건우 내리면서까지 보고싶진않음
올라와봐야 올시즌 내내 봐온 장면이 있는데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도 않을거고
유강남 굳이 봐야할 필요 있나 언젠가 필요할 때야 있겠지만 지금 당장 자기역할 잘해주고 있는 박건우 내리면서까지 보고싶진않음
올라와봐야 올시즌 내내 봐온 장면이 있는데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도 않을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