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내일 민석이가 또 이닝 엄청 먹고 잘 던져 그래도 민석이를 선발에서 빼....? https://theqoo.net/kbaseball/425617413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9 너무 아까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