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니라는건 알지만, 아니었음 하지만, 메쟈 못갈정도면 다 틀드로 써먹는다..생각했어서 메쟈로 유출되는거 짜증나지만 걍 되는 애들 다 가라하는게.. 쨌든 망해서 돌아오든 성공해서 돌아오든 일단 히어로즈로 돌아오는거니까 차라리 그게 나아서. 다른팀가서 미련가질바에는 미국가서 돌아오는거 기다리는게 나아 아님 거기서 은퇴할때까지 있던지
나도 아니라는건 알지만, 아니었음 하지만, 메쟈 못갈정도면 다 틀드로 써먹는다..생각했어서 메쟈로 유출되는거 짜증나지만 걍 되는 애들 다 가라하는게.. 쨌든 망해서 돌아오든 성공해서 돌아오든 일단 히어로즈로 돌아오는거니까 차라리 그게 나아서. 다른팀가서 미련가질바에는 미국가서 돌아오는거 기다리는게 나아 아님 거기서 은퇴할때까지 있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