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양말 신발 유니폼 포함 올블랙으로 갈 건데 야구 짐색 가방이... 베이지색이야........ 국대 짐색.................. 이거 괜찮을까......? 러브버그가 미친새기이긴 하지만 밝은 색보다 어두운 색 입는 게 훨 낫다고 들어서.................... 그냥 검은색 크로스백을 가져갈까.... 하 근데 야구... 야구 짐색......ㅠㅠㅠㅠㅠㅠ .・゚゚・^ᶘ=ฅ ᴥ ฅ=ᶅ^・゚゚・.
잡담 기아) 랑이들아 내가 심각한 고민이 있어... 우리 지역은 러브버그가 없고 올해 발견된다 해도 한두마리 정도이거든? 그래서 내일 고척 가면 처음으로 마주할수도잇단말이야
702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