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원준이는 쫌 기대하긴했는데...
ㅋㅋㅋ 백프로 될거야 이건 당연히 아니지만
혹시? 어쩌면? 이런 정도 기대는 함
그래서 아까 실시간때 너무 긴장했다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넘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팀에서 베12가 나오다니ㅠ
감격이야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사실 원준이는 쫌 기대하긴했는데...
ㅋㅋㅋ 백프로 될거야 이건 당연히 아니지만
혹시? 어쩌면? 이런 정도 기대는 함
그래서 아까 실시간때 너무 긴장했다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넘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팀에서 베12가 나오다니ㅠ
감격이야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