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만큼 개 씬난당 까진 아니었지만
따라가는 점수 내고 분위기 올라오고
엥? 현민이 설마???포수?? 했지만 진짜여서 다들 오오 하면서
1구1구 오오오오오 하면서 봄.
일주일 만의 박무리 등판?
평소같으면 손모으고 기도하며
킅갱 1/3은 회전수 2400넘나??? ◔▾◔ ⚆▾⚆ 쳐다보느라 바빴을텐데
포현민에 박무리 다 잊고 아구 우리 현민이 블로킹도 잘한다 수싸움도 잘한다~~~~ 하면서 1구마다 박수치며 봤음
언준이 마지막 공격이나
쑤 9회 친 것도 너무 잘친거 다 도둑맞은거라
현민이 삼진 당하고 씩씩 거리며 내려올때
아고 질수도... 했지만 이미 따라가는 점수랑 포현민으로 다들 기분 어느정도 세이브 됨
내일 위닝만 하면 될듯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