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야만 봐도 의산준재성한명준이 보고 있고 선발도 기존민준 건우 신인민준 이렇게 해주는거만 봐도 진짜 뭐지?싶은 리빌딩 중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야랑 불펜 좀 아쉽지만 일단 내야랑 선발이라도 저 구조가 안정적이 되었으면 좋겠다
일단 내야만 봐도 의산준재성한명준이 보고 있고 선발도 기존민준 건우 신인민준 이렇게 해주는거만 봐도 진짜 뭐지?싶은 리빌딩 중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야랑 불펜 좀 아쉽지만 일단 내야랑 선발이라도 저 구조가 안정적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