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7년에 탈빠한 혀빠들 개많았는데 그때 7위였슨...^^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696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3 7위는 ㄹㅇ 수치스러운 순위였던 시절이 있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