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준재랑 민준이는 약간 이런 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36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8 그래서 얘네가 아직 얼라구나 하는 순간이 오면 묘하게 기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