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안타는 당연하고 박뱅이 주루를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ㅐ 열심히 했음...그 덩치로 진짜 1루까지 막 달려서 아슬아슬하게 세이브 되고 이런 거 많아가지고...그거 짤로 보면서 혀갱들 단체로 또 울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