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구역에 간 것도 아니고 홈팀 욕한 것도 아니고 순수하게 우리팀 응원하는 건데 시종일관 뒤돌아보면서 눈치주고 째려보는 건 솔직히 아니지 않음? 소리가 커서 존나 거슬렸나보다 하고 소리도 줄였는데 나 말고 원정팀 팬들이 응원소리 낼 때마다 뒤로 쳐다봄
그래놓고 자기는 손들고 환호하고 계속 일어나고 ㅎ... 시방 개쩔고 ㅎ... 한 사람 때문에 다수를 판단할 생각은 없는데 진짜 이러지는 말자
홈 구역에 간 것도 아니고 홈팀 욕한 것도 아니고 순수하게 우리팀 응원하는 건데 시종일관 뒤돌아보면서 눈치주고 째려보는 건 솔직히 아니지 않음? 소리가 커서 존나 거슬렸나보다 하고 소리도 줄였는데 나 말고 원정팀 팬들이 응원소리 낼 때마다 뒤로 쳐다봄
그래놓고 자기는 손들고 환호하고 계속 일어나고 ㅎ... 시방 개쩔고 ㅎ... 한 사람 때문에 다수를 판단할 생각은 없는데 진짜 이러지는 말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