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나도 야구 본 지 오래됏는데 룰 헷갈리는거 마늠 ^ᶘ=〃⌒▽⌒〃=ᶅ^ゝ
무명의 더쿠
|
22:31 |
조회 수 271
뭐랄까.. 엄마 뱃속 시절부터 해태 야구로 태교해서 그런지 룰을 정확히 알려고 한 적도 없고 그냥 아그게그거야? 하는... ^ᶘ=〃⌒▽⌒〃=ᶅ^ゝ
뭐랄까.. 엄마 뱃속 시절부터 해태 야구로 태교해서 그런지 룰을 정확히 알려고 한 적도 없고 그냥 아그게그거야? 하는... ^ᶘ=〃⌒▽⌒〃=ᶅ^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